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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의 교회 특징,성령의 이름(안상홍님)은 존재한다.

 

하나님의 교회 특징은 성령의 이름(안상홍님)은 존재한다고 믿는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 특징인 성령의 이름(안상홍님)의 존재를 부인하는 사람들은 예수님 외에는 다른 이름을 주신 적이 없으므로 성령의 이름(안상홍님)은 존재할 수 없고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만 구원받는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들의 주장이 왜 거짓일까?

 

 

하나님의 교회 특징, 분명히 존재하는 성령의 이름(안상홍님)

 

저들의 주장은 사도행전 4장을 근거로 하고 있다. 

 

행 4:11-12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사도행전 4장을 근거로, 예수님 외에 다른 이름을 주신 적이 없다고 하셨기 때문에 하나님의 교회 특징, 성령의 이름(안상홍님)은 존재할 수 없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마태복음 28장의 말씀에는 분명 성령의 이름이 존재한다고 알려주고 있다.

 

마 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 즉,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하였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이라 했으니 성부의 이름이 있고 성자의 이름이 있고 성령의 이름(안상홍님)이 있다는 뜻이다.  따라서 하나님의 교회 특징, 성령의 이름(안상홍님)을 부인하는 자는 성경을 부인하는 자인 것이다. 그리고 만약 성령의 이름이 없다고 주장하려면, 당연히 함께 언급되어 있는 아버지의 이름과 아들의 이름도 없다고 주장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저들도 잘 알다시피 아버지의 이름인 '여호와'와 아들의 이름인 '예수'는 존재한다. 아버지와 아들의 이름은 있는데 성령의 이름만 없다는 주장은 모순된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교회 특징, 성령의 이름(안상홍님)도 분명히 존재한다.

 

구원자의 이름은 시간적인 한계가 있다.

 

또한 만일 예수 외에 다른 이름을 주신 적이 없다는 말씀을 가지고 성령의 이름(안상홍님)을 부인한다면, 예수님의 이름도 믿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여호와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이사야 선지자가 이미 증거했기 때문이다(사 43:11). 그러므로 저들의 주장은 거짓이다.

 

그렇다면 여호와 외에 다른 구원자가 없다고 하였는데, 예수님을 믿는 것은 왜 잘못된 일이 아닐까? 

첫째, 구원자의 이름은 시간적인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이사야서의 '나(여호와) 외에 구원자가 없다'는 말씀은 성부시대에만 해당하는 말씀이었다. 성자시대까지 포함되는 말씀은 아니었다.

둘째, 이사야 선지자는 예수님께서 등장하실 것도 예언했기 때문이다. 이사야 선지자는 여호와 하나님이 유일한 구원자라고 증거했지만, 동시에 성부이신 여호와 하나님이 장차 아들의 입장으로 오실 것이라고 즉, 성자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등장하실 것까지도 예언했다.

 

사 9: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ㅎ나ㅏ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그러므로 성자시대에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는 것은 잘못된 일이 아니다.

예수 외에 다른 이름을 주신 적이 없다는 말씀도 마찬가지이다.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오신 성자시대 이후 또 다른 시대가 예언되지 않았다면, 그리고 예수님 이후 또 다른 이름의 구원자가 등장할 것이 예언되지 않았다면, 예수 외에 다른 구원자를 믿는 것은 잘못된 일일 것이다. 그러나 성부시대, 성자시대와 더불어 성령시대도 분명히 예언되어 있고(마 28:19), 예수님의 새 이름을 가진 구원자가 등장할 것도 예언되어 있다. 

 

계 2: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계 3:12 이기는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https://youtu.be/dwrHha5a8eM

여기서 '나'는 예수님이다. 그러므로 나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이다. '예수'라는 이름이 예수님의 새 이름이 되겠는가? 새 이름이라고 하셨으므로 예수와는 다른 이름이어야 한다. 그러므로 성령시대에 예수님의 새 이름을 믿는 것은 잘못된 일이 아닌 것이다. 따라서 예수 외에 다른 이름을 주신 적이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 교회 특징, 성령의 이름(안상홍님)이 존재할 수 없다는 주장은 거짓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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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파레피데모스